미국의 액션스포츠 소식을 전하는 웹진, KRUSH 에서 스테레오와 2013년의 새로운 라인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Chris Pastras와 Chris Northwood의 KRUSH 인터뷰 

이름 : Chris Pastras와 Chris Northwood 

브랜드 : Stereo Skateboards

포지션 : Pastras - 스테레오 스케이트보드의 주인, 브랜드 매니저 / Northwood - Antics Intl (스테레오 스케이트보드 글로벌 라이센스)의 오너 겸 CEO

stereo-skateboards-chris-pastras-and-chris-northwood-interviewed.jpg

KRUSH : 스테레오는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요?

Pastras : 제이슨 리와 저는 1992년에 스테레오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우리는 블루 스케이트보드라는 좀 더 미학적인 브랜드를 함께 만든적이 있었고, 스테레오는 좀 더 창조적인 발걸음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스테레오에 어울리는 분위기,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이 브랜드를 시작했고,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레트로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미학을 나타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때까지 이런 느낌의 브랜드가 시장에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빠르게 성공하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jason-lee-chris-pastras.jpg

KRUSH : 스테레오에 대하여 당신과 제이슨 리는 어떠한 관계인가요?

Pastras : 제이슨과 저는 90년대 초반 월드 인더스트리라는 스케이트 회사의 팀 스케이터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 투어와 함께 스케이팅 하면서 친구가 되었죠. 우리는 음악, 예술, 그리고 미학적으로 공통된 취향을 가지고 있었어요. 언제나 우리 자신의 브랜드를 우리가 좋아하는 느낌으로 만드는 것에 대하여 꿈처럼 이야기 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기회가 찾아왔을때 우리는 바로 시작하게 되었죠!


KRUSH : 스테레오의 제품은 누구를 위한 제품인가요? 누가 스테레오 가이 (혹은 걸) 이라고 할 수 있나요?

Pastras : 전통적으로 좀 더 창조적인 타입의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 기쁘게도 많은 스케이터들에게서 최고의 칭찬 - 스테레오가 자신을 아트 / 디자인 스쿨로 갈 수 있게 했다, 카메라를 집어 사진을 처음 찍도록 했다는 등의 말-들을 많이 들어 왔습니다. 브랜드가 성장하고 시장이 커지면서 우리는 스테레오를 통하여 음악, 예술 그리고 즐거움을 통하여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찾을 수 있는 사람에게 맞는 브랜드가 되고자 했습니다. 

Northwood : 우리의 제품군을 "코어", "클래식"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로 나누어 우리는 다양한 범위의 아이템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맞도록 출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스테레오 팬들은 음악과 예술, 스케이트보딩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었죠.

vinyl-cruiser-tiffany.jpg

KRUSH : 이 새로운 라인은 어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인가요?

Pastras : 우리는 크루저 제품을 리믹스 크루저 등을 통해 확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우드 바이닐 크루저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죠. 이번에 출시하는 EP 크루저는 더욱 크고 더 트릭적인 스케이팅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 그래픽적으로도 스테레오의 느낌을 유지하는 동시에 더욱 선굵고 컬러풀하게 만들고자 했던 점들이 우리의 디자인 파트 팀원들에 의해 멋지게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이번시즌에도 아티스트 시리즈가 출시되는데요, 전설적인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Big Boys의 Tim Kerr 는 훌륭한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스테레오 브랜드 런칭 21주년을 맞아 Tobin Yelland 의 클래식 포토가 쓰여진 데크도 출시됩니다. 이 사진은 우리가 21년 전 샌프란시스코의 Eddie's Cafe에서 아침식사와 함께 스테레오를 시작하기로 한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저 사진을 찍은 얼마 후 에 브랜드를 런칭했죠.

Northwood : 세번째 버젼인 EP 바이닐 크루저를 통해서 우리는 최근의 플라스틱 스케이트보드의 트렌드와 (일반적으로 새로 시작하는 스케이터) 와 스테레오에서 21년간 만들어 온 전통적인 우드 스케이트 보드 마켓의 연결점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EP 크루저는 커스텀된 모양과 그립테입,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구성 요소들을 통하여 기존의 우드 바이닐 크루저 혹은 일반 스케이트에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라이딩 요소들을 찾아 라이딩 할 수 있습니다. 

Tim Kerr & Stereo Skateboards: Your Name Here

KRUSH : 그래픽에 대하여 Tim Kerr 와 일하는 것은 어땠나요?

Pastras : 팀은 최고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멋진 남자이고 또한 진짜 소울을 가진 아티스트죠. 영광스럽게도 보드가 나오기도 전에 그는 이 스케이트 시리즈를 위해 그가 그림을 그리고 기타를 연주하는 영상을 보내주었어요. 우리가 이번에 진행한 스테레오 트레이드 쇼에서 이 데크들의 반응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사람들은 그의 시리즈에 매료되었고 모두들 이렇게 말했습니다. "와우, 진짜 클래식 스테레오네요." 대단했어요.


KRUSH : 세번째 바이닐 크루저인 EP의 새로운 기능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Northwood : 새롭게 설계된 보드의 모양과 함께 트릭에도 견딜 수 있는 강도를 위한 구조를 보강했습니다. 그립테잎과 함께 다양한 업그레이드된 요소들이 기존과 같은 선물들과 함께 구성됩니다. (선글라스, 스티커, 키체인)

tobin-yelland-skate-deck-red.jpg

KRUSH : 이번 라인에서 최고의 제품을 꼽는다면?

Northwood : 21주년을 기념하는 포토시리즈 데크와 Tim Kerr의 아티스트 시리즈는 정말 최고입니다. 

320992_515383488483787_1528411513_n.jpg

Pastras : 저도 크리스의 말에 동의합니다. Kerr의 보드에는 가까이서 보면 느낄 수 있는 페인팅의 텍스쳐가 있어 그걸 보고 또 한번 반했어요. 그리고 여름과 가을 시즌에 출시될 더 많은 21주년 기념 제품들도 기대해 주세요. Cheers!


서비스 선택
로그인해주세요.
댓글
?
Powered by SocialXE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5 Next ›
/ 7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Copyright © 2012 DAILYGRIND.KR. All rights reserved.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