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Grind

  • 김동혁 (Donghyuk Kim)

    2021년은 김동혁의 해였다. ‘사춘기’ 파트 완성과 국가대표 선발, 반스(Vans) 팀 합류 등 그가 바라왔던 것들을 이루었다. 이제 고작 중학교 3학년. 작은 몸에서 나오는 깡다구는 길거리와 파크를 넘나들며 그간 한국에서 볼 수 없던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케이트보딩을 대하는 그의 진지한 태도..

    ▶ READ MORE

    POSTED2022.01.25
    LIKES
    SHARE

  • Vans Half Cab 30주년 기념 인터뷰: 지승욱 & 고요엘

    반스(Vans)의 하프 캡(Half Cab) 30주년을 기념하여, 하프 캡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 친구를 만났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세대를 막론하고 영향을 미친 하프 캡에 대한 지승욱과 고요엘의 이야기를 들어 보자.촬영: Nakshot편집: 조광훈도움: Vans Korea

    ▶ READ MORE

    POSTED2022.01.21
    LIKES
    SHARE

  • Carhartt WIP 코리아 팀: 김준영 & 최유진

    칼하트 WIP(Carhartt WIP) 코리아의 공식 라이더로 합류한 김준영과 최유진의 웰컴 영상과 함께 몇 가지의 키워드에 대한 짧은 인터뷰를 준비했다.“우리는 정말 습하고 뜨거웠던 8월에 촬영을 시작했어. 준영이는 트릭과 잘 어울리는 스팟을 찾고 자기만의 스타일로 풀어갔어. 유진이는 촬영 전에 다쳤지만, 발목을 안 쓰..

    ▶ READ MORE

    POSTED2021.11.23
    LIKES
    SHARE

  • 강준서 '국내 최초, 스케이트보드로 대학에 입학하다'

    2001년, 고3이던 나는 스케이트보드에 빠져서 좋은 대학에 갈 기회를 놓쳤다(사실 스케이트보드를 타지 않았더라도 마찬가지였을 테지만). 당시에 대학은 필수라는 전반적인 사회적 인식이 있었기에 스케이트보드로 대학에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꿈꾸곤 했다. 실제로 내 친구 신군은 스케이트보드 학과가 생긴다고 ..

    ▶ READ MORE

    POSTED2021.06.01
    LIKES
    SHARE

  • 모델 겸 스케이터 4인 (문선우 / 문찬모 / 최호진 / 고요엘)

    최근 패션 화보나 잡지에서 익숙한 얼굴을 보는 일이 많아졌다. 멋진 옷을 걸친 스케이터 친구들이 한껏 포즈를 잡고 화면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나라면 일찌감치 뇌 정지가 왔을 터인데, 이 친구들은 어쩜 그리 자연스럽고 멋진 것인지. 어쨌든 친숙한 얼굴을 이렇게 마주한다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다.일찌감치 해..

    ▶ READ MORE

    POSTED2021.04.06
    LIKES
    SHARE